Browse

Browse

Browse

Browsing by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Resultes 41-60 of 65

Item hits
수출확대를 위한 국가별 경제협력방안 수립 : 일본 v.7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수출확대를 위한 국가별 경제협력방안 수립 : 중국 v.8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신(新)보호주의 국제환경과 러시아 수입대체화 전략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우리 기업의 글로벌 생산네트워크 분석과 시사점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
우리 수출의 한계, 어떻게 넘어설 것인가? :KOTRA 창립 55주년 기념 중소기업 글로벌 비즈니스 포럼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
우리나라 수출과 지원사업의 일자리 창출 효과 (디지털자료) :글로벌 일자리 창출 전략 기획시리즈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8
유라시아 경제연합의 확장과 한국의 투자·통상 대응 전략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5
유라시아 주요 국가의 경제현황과 경기개선요인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
인도 경제 위상 진단과 경쟁력 분석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인도 소비재시장, 디지털로 승부하라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일본 서비스기업의 對아세안 진출전략 분석과 시사점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
일본 종합상사의 전략변화 분석과 시사점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일본의 소비재 글로벌화 전략과 시사점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저성장 시대 일본기업의 성장전략 분석과 시사점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
주요국 CSR 정책 트렌드와 기업의 대응전략 :상생협력을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 기획시리즈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
주요국의 비관세장벽, 우리기업의 해법은? :비관세장벽 해소 세미나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주요국의 스타트업 육성정책과 한국의 과제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5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 진출 방식 제언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
중남미 주요국의 온라인 시장 현황과 우리기업 진출전략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중동 주요국의 국가지속가능발전전략 이행과 활용전략 :사우디 비전 2030과 이집트 SDS 2030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